INFORMATION

We have a wide-ranging information network
of Trinity W mom’s Spa.

NEWS

김지하 대표 ‘산전, 산후마사지 임산부와 태아의 건강에 꼭 필요해’

작성자
마케팅팀
작성일
2017-11-03 15:48
조회
87

산모들은 임신 기간 중 급격한 신체적, 심리적인 변화를 겪으면서 태아의 건강 상태에 대한 불안한 감정을 느끼기도 하는데, 이때 몸과 마음의 안정을 유도하는 산전마사지는 태아에게 또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가 보고되고 있다.

김지하 대표는 “식품뿐 아니라 바르는 화장품 조차 민감해 질 수 있는 산모들에게는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을 이용해 산전마사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전한다.

대부분의 산모들은 출산 후 체형 및 호르몬 변화로 인한 스트레스뿐 아니라 근력약화나 체중증가 등으로 인한 문제를 한번쯤은 고민하게 된다.

이 점들이 바로 임산부를 대상으로 한 산전,산후 마사지 등의 건강관리 프로그램의 수요가 늘고 있는 배경이다. 특히 산전, 산후마사지는 산모뿐만 아니라 태아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배가 불러오기 시작하는 4개월이후 산모와 태아는 부드럽고 섬세한 임산부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 및 허리근육압박, 부종 등의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출산후 산후마사지는 증가된 체중뿐만 아니라 튼살과 푸석해진 피부컨디션을 되돌리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

더트리니티스파의 김지하 대표는 "임신초기에는 태반의 안정시기이므로 복부마사지는 피해야 한다. 또 산모는 비타민A, 파라벤등의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주의해서 사용해야 한다" 고 전했다.

더트리니티스파는 이태리 유기농 제품인 RVB 산모전용 프러덕을 사용한 산전, 산후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지점정보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신문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