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We have a wide-ranging information network
of Trinity W mom’s Spa.

NEWS

출산 전후 빠른 회복과 안정 돕는 임산부 마사지

작성자
마케팅팀
작성일
2017-11-03 15:44
조회
84



[문화뉴스] 여성들은 임신 기간 중에 급격한 신체적, 심리적 변화를 겪으면서 점차 불안한 감정을 느낀다.

이러한 감정은 출산 후에도 지속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출산 전, 후 여성들에게 빠른 회복과 심리적 안정을 위한 여건을 마련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인식이 확산되면서, 최근 '임산부마사지'와 '산후마사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배가 불러오기 시작하는 4개월 이후의 산모와 태아는 부드럽고 섬세한 임산부마사지를 통해 보다 안정감 있는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출산 후 선택할 수 있는 산후마사지는 증가된 체중뿐 아니라 푸석해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는 데에도 큰 도움을 준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산모마사지나 산후마사지 프로그램의 경우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테라피스트들에게 관리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어 "복부 관리, 골반 관리, 산후 부종 관리 등을 진행하는 산전후마사지는 임신중에는 산모가 보다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리고 출산 후에는 정체될 수 있는 순환을 빠르게 개선시켜줄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도움말] 김지하 (더 트리니티 스파 대표)



더 트리니티 스파는 연예인들도 선호하는 RVB제품 중 임산부 전용 유기농 화장품을 이용해 산전/후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1회 이용금액보다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는 임산부마사지 패키지에는 피로 해소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산전산후 전신 마사지뿐만 아니라 두피근막 마사지가 함께 제공되는 페이셜 관리 등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업체 측은 환절기 피부 컨디션 회복, 즉각적인 부종 개선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제이드스톤 테라피를 추천했다.